생방송투데이 소개 된 갈치조림 맛집 '제주 오성'

2대째 이어진 50년 전통 갈치조림 맛집

 

안녕하세요. 여행 맛집 블로거 강릉갈매기입니다.

제주하면 갈치잖아요~

오늘은 주차도 편하고 매장도 넓고

쾌적하고 음식도 깔끔한 제주 가성비 식당을 소개해드릴게요

가족모임으로도 좋고, 여행할 때 깔끔한 식당을 찾는다면

'제주 오성' 추천드려요 

제주 오성

 

제주 서귀포시 중문관광로 27

매일 09:00 ~ 21:00 /브레이크타임 15:10 ~ 16:30

 

 

 

 

매장 앞 주차가능 (24대 정도)

TEL : 0507-1315-3120

 

생방송투데이/ 6시내고향 소개된 맛집 

제주 오성은 정말 큰 식당이었어요

1층은 다른 매장이 있고 2층으로 올라가면 제주오성이 나옵니다.

상호 옆에 별이 다섯개가 붙으니 찐 맛집 느낌이 나는데요 

중문색달해수욕장에서 자동차로 3분 거리

대포주상절리에서 5분거리

여미지식물원에서 차로 1분거리에 위치해 있어요

중문관광단지 여행중인데 갈치조림이 먹고 싶다면

제주 오성이 접근성이 정말 좋아요 

엘리베이터를 타고 2층으로 올라가보니 매장이 정말 넓었어요

테이블이 다닥다닥 붙어 있는 게 아니고

제법 많이 떨어져 있어서 더 쾌적한 느낌이 나고

고급스러운 느낌이었어요

 

 

 

 

TV에 많이 소개되었던 만큼 웨이팅이 있을 수 있으니

미리 예약하는 게 좋을 거 같아요 

저는 아침 겸 점심으로 방문해서 한산했어요

테이블마다 테블릿이 있어서 주문도 너무 편했어요

 

2인세트 4인세트로 가성비 좋은 메뉴가 있어서

인원에 맞게 주문하면 될 거 같아요

저희는 냄비갈치조림 3인세트에 성게미역국을 추가해서 먹었답니다  

매장이 고급스러운만큼 반찬도 깔끔하고 정갈했어요

 

 

 

 

진짜 모임장소로 최고일 거 같아요 

샐러드 

양배추찜 

어묵볶음

어묵볶음만 있어도 밥이 술술 넘어가지요 

김치 

양파절임 

잡채

반찬으로 잡채가 나오면 기분이 좋아요

 

 

 

 

집에서 해 먹기 힘들다 보니 이럴 때 한 번씩 먹으면 정말 맛있더라고요 

콩나물무침 

반찬이 과하지 않아서 좋았어요

딱 반찬으로 먹기 좋은 반찬들로 구성되어 있어서

한번씩 다 맛볼 수 있었습니다.

반찬도 정갈한데 맛도 정말 좋았어요 

기다란 갈치구이가 나왔는데요

 

 

 

 

제주 바다에서 잡아 올린 거대한 1m 갈치로 만들었다고 해요

갈치는 가시를 바르기가 여간 귀찮은 게 아닌데

미리 다 발라주셔서 정말 편하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살리 통통한 갈치구이는

아이들 반찬으로 정말 최고지요 

갈치구이는 식으면 맛이 없어서

바로 먹어야 해요 

성게미역국도 추가했는데요

국물이 정말 시원하더라고요

아침식사로 성게미역국을 먹으니 정말 속이 시원하게 풀리는 느낌이 들었어요

미역과 성게도 많이 들어 있더라고요 

그리고 갈치조림!

 

 

 

 

갈치와 무가 정말 많이 들어 있었어요

이거... 밥 한 공기 뚝딱 할거 같은데요 

갈치살이 통통해서 먹을 게 정말 많더라고요 

공깃밥에 갈치살 한점 올려서 먹으면 진짜 꿀맛!!

갈치조림은 또 밥을 비벼먹어야 맛있죠?

아이들에게 밥을 비벼 먹는 걸 알려주었더니

너무 맛있다고 밥을 한 공기 더 먹더라고요 

 

 

 

 

갈치조림 맛을 보니 갈치구이는 사실 손을 안대서

나중엔 남은 갈치구이를 조림에 넣어서 먹기도 했답니다

갈치조림을 먼저 먹기 전에 갈치구이부터 먹는 게 좋아요 

전체적으로 너무 깔끔한 식당이라 너무 만족했어요

맛도 좋은데 반찬도 깔끔하고 정갈해서

정말 고급한정식 식당에 온거 같더라고요

어른도 아이도 만족하며 맛있게 먹고 나왔네요

제주 중문에 갈치구이 갈치조림 맛집 찾는다면

제주 오성 추천드릴게요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