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천 자작동 리뉴얼 오픈한 '카츠고릴라'

 

안녕하세요. 여행블로거 강릉갈매기입니다. 얼마 전 오랜만에 경기도 포천에 다녀왔어요

포천 하면 의외로 맛집이 많은데요. 그중에서도 스테이크 고릴라가 리뉴얼 오픈했다고 해서 방문해 봤어요

예전에는 스테이크, 파스타 등등을 맛보러 갔다면 이제는 가츠 전문점으로 바뀌었으니 방문하실 때 참고하시면 좋을 거 같아요 

◎ 카츠고릴라

주소 : 경기도 포천시 송선로 508 (자작동412)

주차 : 건물 앞 주차장 있음

 

 

포천에는 일부러 이곳 때문에 방문하곤 했었는데요. 외관 모습은 똑같은데 12월 7일부터 리뉴얼 오픈했다고 해요.

 

 

 

 

간판도 스테이크 고릴라에서 카츠고릴라로 바뀌었더라고요 

들어가는 내부도 지난번과 달라진 모습은 없었어요. 메뉴를 리뉴얼한 거 같아요 

일단 자리마다 패드가 있어서 터치패드로 주문이 가능해요. 예전 스테이크 고릴라 때는 메뉴가 다양해서 좋았는데 카츠 전문점으로 바뀌다 보니 카츠 위주의 메뉴만 있어서 조금 많이 아쉬웠습니다. 

그래도 어쨌든 주문했어요. 모둠카츠, 안심카츠, 치즈떡볶이, 치킨 가라아게를 주문했어요 

주문 후 정갈한 반찬이 나와요. 피클, 단무지, 깍두기 이렇게 세 가지 반찬이 나왔습니다 

그리고 카츠를 찍어 먹을 수 있는 각종 소스도 나와요. 

그리고 추운 날 속을 따뜻하게 만들어주는 장국도 나오더라고요

 

 

 

 

이거 한 그릇 먹고 시작하니 속도 데워주고 좋더라고요 카츠의 느끼함을 잡아주기도 합니다 

예전 스테이크 고릴라가 떡볶이 맛집이어서 아이들이 정말 잘 먹었던 기억이 나서 치즈 떡볶이도 주문해 봤어요 

매콤할 거 같았지만 엄청 맵지는 않아서 아이들도 잘 먹었네요 

치즈가 듬뿍 올라가서 정말 맛있어 보이더라고요 

그리고 살이 부드러운 치킨 가라아게!

 

 

 

 

바삭바삭 소금 살짝 찍어 먹으면 정말 맛있어요 

아이들과 방문한다면 치킨 가라아게는 절대 실패하지 않아요

정말 맛있더라고요 

저는 돈가스와 카레를 곁들여 먹고 싶어서 2,000원 추가해서 카레도 주문했어요

돈가스를 카레에 찍어 먹으면 맛있는데 이곳 카레는 고기가 정말 듬뿍 들어가 있더라고요. 

 

 

 

 

카레가 맛있어서 밥에 슬쩍 올려서 싹싹 긁어먹었네요 

큼지막한 새우튀김이 올라간 모둠카츠에요. 

가격이 저렴한 편은 아니었는데 먹다 보니 양이 많았어요. 여러가지 소스에 찍어 먹으면 정말 맛있었답니다 

 

 

 

 

조리대에서 계속 고기를 두드리는 소리가 들렸는데 직접 고기를 다져서 만들어서 그런지 돈가스는 퍽퍽하지 않고 부드러웠어요 

이건 등심가츠~ 이것도 퍽퍽하지 않아서 맛있었어요 

처음에 아이들과 먹기 부족할까? 했는데.. 먹다보니 양은 은근히 많은 편이에요

 

 

 

 

아이들과 식사하기 무난해요 

예전 스테이크 고릴라 샐러드바가 그립기도 하지만 그래도 포천에 카츠 전문점이라니!!

종종 카츠 생각이 나면 방문해야겠어요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