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숭동 맛집 '양주 감미옥 설렁탕' 접시수육까지 맛있네~

 

안녕하세요 여행 맛집 블로거 강릉갈매기입니다.

양주에는 딱히 생각나는 설렁탕 맛집이 없는 거 같아요. 

그러던 중 입소문으로 알게된 설렁탕집이 있어서 다녀왔어요

양주에 위치한 감미옥설렁탕!!

삼숭동에 위치해 있는데 옥정, 고읍 경계에 있어요. 

감미옥 설렁탕

 

경기도 양주시 송랑로 218

영업시간 : 8시 30분 ~ 22시 (라스트오더 21시)

 

 

 

 

TEL : 031-840-8833

주차 : 건물 앞, 뒤편 주차장 있음

 

 

조금 외딴 곳에 있어서 차로 이동해야 편해요. 

삼숭동 쪽을 지나가다 발견한 곳인데

은근 입소문이 난 곳이더라고요 

내부도 넓고 정말 깨끗해 보였어요

테이블 수도 적지 않더라고요

양주에 이런 곳이 있었다니!

종종 뜨끈한 설렁탕이 먹고 싶을 때가 있는데

종종 와야 할 거 같아요 

설렁탕과 접시수육을 주문했어요

 

 

 

 

김치와 깍두기는 직접 담근 김치라고 하니 신뢰가 갑니다 

곧바로 파가 한가득 나오고 

두 종류의 김치가 나와요

깍두기와 배추김치.

배추김치는 익은 김치가 아닌 바로 만든 김치예요 

깍두기는 많이 익은 상태여서

설렁탕과 정말 잘 어울렸어요

(개인적으로 제 스타일) 

배추김치는 바로바로 만든 김치였어요

 

 

 

 

양념도 듬뿍 들어가서 매콤하니 정말 맛있더라고요 

접시수육과 같이 먹을 수 있는 알배추와 고추, 쌈장이 나왔어요

여기에 소주 한잔 하면 정말 맛있겠네요 

알배추도 정말 실해요~

저는 은근 이런 거에 군침이 돌아요 

접시수육인데요

 

 

 

 

알맞게 물기를 머금은 수육이 나왔어요

그 위에 팽이버섯과 부추가 한가득 올라가 있네요 

아이가 설렁탕을 먹지 않아서 아침부터 수육을 주문했는데요

많이 남으면 포장을 해가야 하나.. 생각했는데

너무 맛있어서 거의 다 먹었답니다

고기가 퍽퍽하지 않고 부드러워서 아이도 엄청 잘 먹더라고요 

수육 한 점에 쌈장 듬뿍 찍어서 깍두기 올려서 주니까

 

 

 

 

금방 밥 한 공기 뚝딱 먹었어요 

그리고 등장한 설렁탕!!! 

뽀얀 국물이 정말 식욕을 자극합니다

보글보글 뚝배기에 등장하는 설렁탕은 정말 사랑이네요 

제가 제일 좋아하는 설렁탕 소면 ~ 

취향껏 파를 넣고 소금도 팍팍 넣어주었어요

넉넉하게 들어간 소면에 야들야들한 고기~

정말 맛있었습니다

 

 

 

 

추운 날 이거 한그릇 뚝딱하니까

따뜻하니 기분이 좋아요 

밥 한 공기 전부 말아서 깍두기 올려서

한 그릇 순삭했어요~

뜨끈한 국밥 생각날 때 종종 와야겠어요

양주엔 설렁탕 맛집이 없다고 하지만

양주 감미옥 설렁탕은 정말 맛있었습니다~

양주 설렁탕 맛집 인증~~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