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정동 맛집 고향옥 얼큰순대국 옥정점

 

안녕하세요 여행 맛집 블로거 강릉갈매기입니다.

오늘은 양주 옥정동에 있는 순대국 맛집을 소개해드릴게요. 

생긴 지 얼마 되지 않아서 깨끗하고 쾌적한 순댓국집이니

깨끗한 곳 찾으신다면 여기 추천해 봅니다 

고향옥 얼큰순대국 옥정점

주소 : 경기 양주시 옥정동로7다길 74 1층 105,106호

영업시간 : 매일 10시 ~ 22시

TEL : 0507-1480-0622

주차 : 건물 내 지하주차장 이용가능

 

 

 

 

저는 늦은 점심을 먹으러 가서 조금 한산했는데

점심시간에는 테이블이 꽉 찬다고 해요.

 

 

 

 

건물 자체가 생긴 지 얼마 되지 않아서

전부 '새것'의 느낌이 나는 곳이었어요.

깔끔하고 깨끗한 환경을 찾는다면 여기 정말 좋겠죠? 

고향옥 메뉴인데요. 

저는 얼큰순대국을 주문했어요

고향옥 육수는 100% 국내산을 사용한다고 하네요

다른 재료들 역시 전부 국내산!!!

테이블 한쪽에 이렇게 수저 받침대도 있네요 

얼큰순대국 국물이 빨갛기 때문에

일회용 앞치마도 있었습니다 

얼큰순대국을 주문했더니 기본 반찬이 세팅되었어요 

고추와 양파, 김치, 깍두기, 장 

이렇게 나오는데 독특한 점은

소면이 조금씩 나와서 순댓국에 넣어 먹을 수 있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이런 국밥에 소면을 넣어 먹는 걸 엄청 좋아하는데

얼큰순대국에 소면이라니!!! 저에겐 최고의 메뉴였어요

 

 

 

 

사실 순대보다 소면이 더 좋아요 

깍두기도 너무 시지 않게 살짝 익어서

맛있었어요. 

 

 

 

 

반찬이 부족하면 셀프바가 따로 있어서

조금씩 가져다 먹을 수 있더라고요 

그리고 각 테이블마다

새우젓, 다진 양념, 들깨가루가 세팅되어 있는데요

취향에 맞게 넣어서 먹을 수 있어요 

보글보글 뚝배기에서 끓고 있는 얼큰 순댓국이 나왔어요

맨 위에 고명으로 부추가 올려져 있는데

빨간 국물만 봐도 너무 맛있겠더라고요 

이건 진짜 해장각인 데요? 

소면을 좋아하는 저는 소면 한 덩어리를 퐁당 빠뜨려 먹었어요.

 

 

 

 

얼큰 순대국에 소면 조합이 정말 좋더라고요 

들깻가루도 듬뿍 넣어주었더니

맛이 더 좋았어요

얼큰순대국이 살짝 짭조름해서

새우젓은 딱히 넣지 않아도 간이 딱 맞아요 

순대도 제가 좋아하는 순대라

정말 맛있었어요

 

 

 

 

소면도 먹고 순대도 먹고.. 밥까지!!!

한 끼 식사 제대로 하고 왔네요 

얼큰순대국이 칼칼한 맛이 나서

밥이 정말 술술 넘어가더라고요

맛 실패도 없고 전체적으로 깨끗한 식당이라서

저는 엄청 만족하고 왔네요.

 

양주 옥정신도시에서 순대국집 찾고 계신다면

고향옥얼큰순대국 옥정점 추천드려요~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